[영화] ปอบ หวีด สยอง :: Body jump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씨발.
영화를 끝나고서 나오는 말이 아니라 보는 내내 터저나오는 탄성이다. 뭥미를 넘어서 이건 기존의 질서에 대한 도전이다. 영화를 보는 관람으로서의 기득권을 버리기가 어려운 일은 사실이나, 나의 관용을 넘어선, 정말 내가 살과 피와 뼈를 다 내준다고 하도 내 마음만큼은 내줄수 없기에 씨발 이 연거푸 나오는 것이다.

영화의 시작은 좋다. 아마도 오프닝을 연출한 사람과 본편을 연출한 사람은 다른 사람일 것이다. 틀림없다 확신한다. 혹시나 어쩌다가 진짜 같은 사람이라면……아니 절대 그럴리가 없다. 대략 주연들은 잘나가는 청춘스타들을 데려온 듯 한데 이건 뭐……할말을 쓰고 싶은데 자꾸 생각하면 할 수록 씨발 이라는 두글자만 떠오른다.

대충 줄거리를 적는다면(희생자를 줄이기 위해) 1930년대의 태국의 어느 마을에 엑소시즘이 행해진다. 그리고 귀신은 피밥이라 불리우는 간을 빼먹는 귀신인데 마을의 우물에 봉인당한다. 70년 후 대학생 봉사단이 마을에 오는데 뭐 이들이 목욕하는 여자 훔쳐보다가 실수로 귀신을 봉인해제 시키고 그 귀신은 킹카녀에게 들러붙어 방콕으로 같이 온다. 귀신은 가슴한번 제대로 안보여주는 섹스 어필을 하며 남자들을 유혹하고 똥구멍으로 손을 집어넣어 간을 빼먹는다. 뭐 이쯤되면 구미호가 생각날 법하지. 다행으로 남자주은공은 첫번째 희생자인 친구를 보고 진작에 눈치를 채지만 희생자는 갈 수록 늘어난다. 주변사람들도 알게되고 위험에 다같이 쳐했을 때, 어느 웨슬리 스나입스 필나는 사람이 와서 피밥을 물리치는 콘돔으로 풍선을 불어 터트려 도망가게 한다. 이후 그들은 고스터바스터즈를 조직하여 피밥의 뒤를 쫓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서대로 피밥 모습 진화 양상. 마지막은 고스터바스터즈 대장.


자…재미있겠지!? 봐라! 보세요! 제발!

*참고하길 IMDb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