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o XJ-A140 개봉기

시끄러운 하얀놈이 내 안에 들어왔다(?)

처음 제품 나올 때부터 눈여겨 보던 물건인데 이번에 지르게 되었다. 뭔가 나를 즐거움으로 충족시키는 물건이 아닌 필요에 의해 충족을 위한 물건이지만 꽤 내 나름의 고가를 들여 왔는지라 앞으로 할일들을 생각해 보면 마음이 두근거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 다운 자태의 박스 셋

박스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다 스티로폼을 껴놓아 자질구례하게 부피를 키워놓기 보다는 전체 적으로 종이 박스를 꽉차게 만들어 내부가 잘 흔들리지 않도록 하였다. 그렇기에 박스를 받았을 때는 생각보다 작은 크기에 놀라고 알찬 느낌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일단 박스를 개봉하고 나면 각종 케이블 들이 나타난다. 전원 케이블과 1쌍의 rgb케이블, av케이블 그리고 리모콘과 사용설명서가 있다. 인풋에 av, rgb 이외에 가장 중요한 hdmi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hdmi 서비스가 안들어 있어서 가슴이 아팠다. 하지만 판매해주신 아저씨께서 기분 좋게 주셔서 앗싸 좋쿠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윗칸을 들어내면 고이 모셔진 프로젝터님하가 가방안에 들어있는데 그 사진을 너무 흥분해서 못찍었다. 저기에 가방까지 해서 박스셋은 완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이거시 램프 사용시간 2만 시간을 보장한다는 LED 광원의 DLP 방식의 프로젝터!

사용기는 다음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투스 헤드폰이 가지고 싶다…

4 thoughts on “Casio XJ-A140 개봉기

    • 미국에서 다 지르세요 형님 ㅋㅋ mpd도 미국은 반값-_- 이고 프로젝터도 한국도 떨어지고 있지만 역시나 미국이 우주 최강으로 훨씬 싼듯…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