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름의 썸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1


올해도 라고 쓰지만 아무튼 망상해수욕장을 갔다 왔다. 닥터 마도께서 축복하시는 일주일간의 휴가기간 동안 어영부영 다녀왔다고 해야하나. 사실 많이 바다를 갔다왔지만 이런 쌩성수기에 가는 것은 처음이기에 ㅎㄷㄷ 했다. 준성수기보다 훨 비싼 방요금부터 해서 탈탈털어도 먼지만 나오는 바지주머니를 부여잡고 가기엔 너무 촘 힘들었다랄까나. 하지만 장컴이 싸고 좋은 방을 앗싸좋쿠나 하고 털어와서 잘갔다올 수 있었다.

출발 전날 여러 사정으로 안가려했었는데 뭐 여차저차 겨우겨우 합류를 하여 1시 반에 출발하였다. 야심차게 V1을 가져갔으나 중간 베터리 out 으로 이번에도 별거 기록한거 없다ㅋ. 갈 수록 아이들도 귀찮아 해서 사진도 몇장 없고 하지만 뭐랄까 굉장히 힘든 일정을 무사히 치루고 왔다고 해야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날 잠을 눈꼽만큼 자고 은총어린 6011을 타고 오면서 잠깐 눈붙이고서 동해의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에 서니 해가 떴다. 구름도 끼고 안개도 꼈지만 정말 신기하게도 태양이 눈부시지 않을 정도였다. 덕분에 시뻘건 해가 뜨는 모습을 눈 시퍼렇게 잘뜨고 봤다. 매일 해는 뜨지만 하루종일 해 한번 제대로 쳐다보는 일이 없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좀 웃기기도 하다. 해뜨는 모습은 일년에 고작 몇번 보지만 볼 때마다 뭔가를 생각해내야 한다고 누군가 속삭이는 듯 해서 말이다.

아무튼 일찍 또 도착했지만 바닷가가긴 그렇고 주문진항을 한바퀴돌고 회와 매운탕으로 밥을 먹고 피방에가서 스타2를 열심히 하다가 이마트에가서 장을 보고 나니 입실 할 수 있는 12시가 되었다. 체력은 바닥 눈은 동글동글 짐넣고 바로 마도와 뻗었다. 저 말리 거꾸로도 긔엽긔와 etc가 바다로 달려가는게 느껴졌지만 도저히 일어날 수 없었다랄까나. 3시 반쯤이나 되서야 주섬주섬 몸과 아이스박스를 챙겨 바닷가로 나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박에 넣어간 수박 먹기!



그리곤 곧장 바닷물에 샤브샤브 타임. 이미 영혼을 팔아버린 듯한 얼굴을 한 ‘더 그레이트 영필’은 실로 대단했다. 밤새 운전해오고도 막간의 휴식밖에 취하지 않았지만 바닷물 샤브샤브를 향한 열정은 정말 더 그레이트했다. 그것은 장컴라이더즈 리더도 김존슨도 따라오지 못하는 그것이었다. 이러한 모습은 여행 내내 보여주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에 쓰라린 밤을 맞이하였지만...



그리곤 다들 뻗기. 일어나서 저녁으로 고기 구워 먹고 양주들고 해변가 가서 바다 보면서 술마시기 테크트리를 탔다. 고기가 참 맛났는데 사진은 하나도 안남았다. 넘 맛있어서 찍을 생각을 못했던가 음. 아무튼 밤바다를 보면서 이런저런 하고 있는데 저 멀리 수평선에서 달이 뜨고 있었다. 살면서 달이 뜨는 건 한번도 본적이 없었는데 정말 신기한 광경이었다. 보름달은 아니고 초승달인데 수평선에서 시뻘건 색을 하고 떠오르고 있었다. 그리고 아침에 본 태양처럼 무지빠르게 떠올랐다. 완연히 떠올랐을땐 노르므르한 색이었지만 시뻘건 초승달이 수평선에서 떠오르는 모습은 참 멋졌다. 다신 안사야할 대형마트포 폭죽도 터트리고 밤이 흘러간다.

맥주를 좀 더 먹으며 밤바다를 보고 있으니 맑은게 참 맘에 들었다. 낮에 왔을때는 사람도 많고 빛반사 탓에 바다속이 안보이지만 밤에는 해변가에 설치된 등 불빛으로 인해 바다 속이 속속들이 보이는, 참 투명한 모습이다. 파도 소리를 듣고 바다를 보다가 들어갔다. 술은 그닥 마시지 않았으니 위험하진 않았고 게다가 바로 옆에 의사가 있잖아(?..)

바다안에 들어오면 파도 부서지는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 폭풍우도 안에 들어가면 고요하듯이 부서지는 소리 안으로 들어오니 고요하다. 바닥은 눈부시게 투명하고 너울모양으로 넘실대는 바닥을 보며 사막을 생각했다. 아무도 없는 바다안에서 헤엄도 치고 물장구도 치고 나니 참 상쾌하더라. 해변가에서 서성이는 마도를 끌어들여 각자 물장구를 치다가 좀 자유로움을 만끽해 보기로 했다. 어짜피 해변에선 보이지도 않을테니 누드해수욕을! ㅋㅋ 감상은 해보지 않으면 전달할 수 없으니 생략하겠다.

다시 돌아와 뻗을 놈들 뻗고 마도와 강원도 소주 산소주 한병을 노나먹고 남자의 자격을 보다 잠들었다 일어나 즌리의 카레라면을 먹고 서울로 돌아오는데, 한번더 샤브샤브를 하고 싶은 이 욕망! 하지만 시간도 몸도 축쳐져 돌아왔다. 차에서 방구를 뿅뿅껴서 애들 좀 괴롭히다 보니 어느새 서울, 더 그레이트 공상은 피곤할테도 불구하고 끝까지 운전하는 강철체력을 과시하며 경외감을 불러 이르켰다.

지난 주, 해운대에 3분거리에 있으면서 1초도 못보고 돌아왔었지만, 아직도 촘 아쉽지만orz 망상해수욕장은 앗싸 좋쿠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1.참고 이미지


3 thoughts on “그 여름의 썸머

  1. 합성 돋는구만~
    어제는 결국 학교다녀와서 전화기도 꺼놓고 쓰러져 잤다.
    난 좀 나중에나 포스팅 해봐야겠구만, 몸 상태가 영 메롱이다;;

  2. 핑백: 날작의 케세규블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