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Zombie Strippers! :: 좀비 스트리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긴장감이 팍팍 넘치는 REC와 같은 좀비류도 있지만, 이런 Hot! 한 좀비들도 나쁘진 않다. 제목에 strippers를 보고 딱히 눈이 돌아 간 것은 아니었다. 단지 ‘아니 영화제목이 이렇게 쌈마이 같을 수가!!’ 이 영화를 보기 전에 좀비자위대(ソンビ自衛隊) 를 보고 난 후에 결정한 영화라서다. 이 영화에 대해서는 다음에 시간이 많이 남을 때…… 언급해봐야겠다.

좀비자위대를 기대하고 본 영화지만, 전혀 다른 영화였다. 암울한 미래상이 배경이며(in near future, November 7, 2012) 을 담고 있는데 부시가 또 다시 연임을 하자마자, 공개적인 누드를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킨다. 미군은 세계에서 87번째로 순위가 떨어지고, 부족한 군인들을 메우기 위해 키모 바이러스를 만들게 되고 그것이 뭐, 이쯤되면 다들 알다시피 좀비 바이러스가 된다. 이 바이러스의 특징은 남자들은 좀비가 되어버리지만, 여자들에게는 강력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정책으로 인해 지하세계로 숨어버린 스트립바, 그 안에 바이러스를 가진 남자가 우연찮게(!) 들어서며 영화는 진행된다. 장르물(?) 답게 화끈한 스트립쇼 씬들이 나오지만, 좀비가 된 후에 나오는 모습은 얼떨떨하게 보았다. 나도 그나마 취향은 정상적이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끔 했다랄까나. 아무리 그래도 피가 철철 묻은 스트립쇼는 뭥미하는 기분으로 볼 수 밖에 없었던 것에 대해 경의를! 거기에 하나를 더하면 대사들을 듣다보면 꽤나 이 영화는 진지한 철학의 성찰로 이어지는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음을 느낄 수(..)있었다.

IMDb를 뒤져보니 The Slaughter 라는 Jay Lee 감독의 또다른 작품이 슬쩍 궁금하다. 영화에 나오는 순수하게 탐욕적인 스트립바의 사장으로 열연한 Robert EnglundFreddy Krueger 라는 것.

덧. …당구공…설마설마 했었음. 근데 발사보다 맞고 날라가는데 더…

[#M_ 좀비 잡기 게임 한판도 해보자|꽤 어렵…|

[Flash] http://www.crazymonkeygames.com/jkf6Tr/zombiehorde2.swf


_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